모발이식 후 탈모진행과, 정수리 모발이식

 

집안에 어른중에 탈모인 분이 계십니다. 저도 탈모가 심해져서 모발이식을 하려고 하는데요 정수리쪽도 탈모가 시작되고 있으니 모발이식을 함께 해야 할 것 같습니다. 탈모가 시작 된 뒤로 계속 프로페시아를 복용하고 있긴한데, 머리가 많이 빠져서 휑합니다.

모발이식을 한 뒤에도 탈모가 진행되어 이식한 머리도 탈모되는거 아닌가가 제일 두려운데요 그럴일은 없겠죠?


 




 

모발이식은 영구적으로 빠지지 않는 머리를 이식하는 것이므로 탈모가 일어나진 않습니다. 탈모가 많이 진행되어 정수리까지 머리카락이 빠져도 뒷머리는 남아 있는 것을 보았을 텐데요, 이렇게 탈모에 영향을 받지 않는 모발을 이용하므로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아주 드물게 뒷머리도 탈모가 일어나는 경우가 있지만, 수술 전에 검사를 통해서 알 수 있는데다 그야말로 드문 경우이므로 벌써부터 걱정하실일은 아닙니다.|

정수리에 모발이식을 하는 것은 당장에 결정하는 것보다는  수술전에 검사를 해 보고 프로페시아로 인해  호전될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되면, 수술 시기를 미루고 약물 치료를 계속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정수리의 모낭이 완전히 사라져 버린것이 아니라면, 약물로 다시 머리카락이 자랄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이메일(jinokim@newhair.com)로 문의 주세요

상담 게시판에 글을 남겨 주셔도 답변 드리겠습니다.

모발이식 병원을 방문하기 전 해야 할일


NHI 뉴헤어 모발이식 센터
김진오 성형외과 전문의
NHI 뉴헤어의 답변은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탈모와 모발이식 헤어라인 디자인에 대한 축적된 노하우로 정확하고 확인된 내용만 안내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