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조 모발이식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모발이식에 대해서 알아보다가 인조모발에 대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일조 모발로 모발이식을 해도 되나요? 원래 머리카락도 별로 없다보니 모발이식 자체가 어려울 것 같기도 해서요
  

 

 

 




예전에 인조 모발이식에 대해서 알러지나 부작용이 없는 모발이식으로 홍보가 된 적이 있습니다. 얼핏 들으면 매우 좋아 보이지만, 매우 위험한 방법입니다.

인조 모발이식을 하게 되면 나일론으로 만들어진 모발을 머리에 심게 되는데, 두피에 감염과 염증이 매우 심해집니다. 나중에 인조모발을 제거하려고 해도 피부 조직과 엉겨 붙어있어 쉽지 않습니다.

우리몸에 인공의 물질을 삽입하는 행위는 세균이 활동할 수 있는 지점을 여는 것과 같습니다. 게다가 이식되는 인조모의 숫자도 매우 많기 때문에 염증이 생길 수 있는 확률도 높아지는 것이죠

인조 모발에 대한 국제 모발이식 학회의 입장은 "어떤 일이 있어도 절대 하지 말아야 할 방법"이라고 말합니다. 인조 모발이식으로 감염이 되면 흉터의 크기도 매우 커지고 돌이킬 방법도 없게 됩니다. 

모발이식이 안전한 수술인 이유는 자신의 모발을 이용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더 이상 인조 모발이식에 대해서는 알아보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이메일(jinokim@newhair.com)로 문의 주세요

상담 게시판에 글을 남겨 주셔도 답변 드리겠습니다.

모발이식 병원을 방문하기 전 해야 할일


NHI 뉴헤어 모발이식 센터
김진오 성형외과 전문의
NHI 뉴헤어의 답변은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탈모와 모발이식 헤어라인 디자인에 대한 축적된 노하우로 정확하고 확인된 내용만 안내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