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라인 교정 디자인이 중요한 이유


 

헤어라인 교정 디자인이 중요한 이유
-관자놀이 피크를 만들지 않으면 자연스러운 헤어라인을 얻을 수 없습니다.-

헤어라인 교정은 이마의 모양이나 헤어라인이 마음에 들지 않는 여성들을 위해서는 가장 적극적이고 근본적인 치료법입니다. 헤어라인을 교정하게 되면 이마의 모습뿐 아니라, 얼굴의 비례도 아름답게 만들어 주므로 많은 여성분들이 병원을 찾고 있습니다.


헤어라인 교정에서 얼굴의 비율을 일률적으로 맞추는 것이 필수는 아닙니다.

아래 그림에서 보면 비교적 이상적인 비율인 좌측 그림과 그렇지 않은 우측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좌측의 비율이 무조건 이상적인 것은 아니지만 가능하다면 비율을 맞춰주면 좀 더 아름다워보일 확률이 높아집니다. 

 






헤어라인 교정에서 관자놀이 피크를 만들어 주지 않으면 어색한 결과를 얻게 됩니다.

대표적으로 헤어라인이 아름다운 연예인들의 사진을 나란히 보면 공통점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헤어라인을 교정 할 때 아래 그림에 표시된 곳, 관자놀이 피크(temporal peak)를 간과 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자연스러운 결과를 위해서는 반드시 만들어야 하는 필수요소입니다.

헤어라인 교정에 있어 이런 곳들 까지 신경을 쓰면 동그랗고 예쁜 이마모양뿐 아니라, 자연스러운 안면윤곽 축소의 효과를 얻을 수 있게됩니다.



















 
글 | 김진오(NHI뉴헤어)


궁금한 사항은 이메일(jinokim@newhair.com)로 문의 주세요

상담 게시판에 글을 남겨 주셔도 답변 드리겠습니다.

모발이식 병원을 방문하기 전 해야 할일


NHI 뉴헤어 모발이식 센터
김진오 성형외과 전문의
NHI 뉴헤어의 답변은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탈모와 모발이식 헤어라인 디자인에 대한 축적된 노하우로 정확하고 확인된 내용만 안내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