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이 이미지 변화에 미치는 영향: 일론 머스크와 클롭 감독(feat. 슬램덩크 & H2)

머리숱은 사람의 이미지에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헤어스타일이 이미지에 끼치는 영향이 지대하기 때문에 특히 연예인들이나 정치인들이 머리에 신경을 아주 많이 써요. . 

 

강백호 서태웅 머리스타일만 달라요 똑같이 생겼어요

만화 슬램덩크에서 강백호와 서태웅은 사실 얼굴은 거의 비슷합니다. 헤어스타일만 다른데 서태웅은 꽃미남으로 나오고 강백호는 인기 없는 남자로 나오죠. (물론 만화라서 그렇겠지만요 :)) 머리만 샥 바꾸면 캐릭터가 변합니다. :)

 

H2의 여주인공 히카리와 하루카

만화 H2에서의 여자주인공들인 히카리와 하루카도 사실 똑같이 생겼습니다. 헤어스타일만 다른데, 이 부분이 캐릭터에 미치는 영향이 매우 크죠. 

 

일론 머스크 모발이식 전후 사진

테슬라의 CEO로 유명한 일론 머스크의 모발이식 전후 사진입니다. 모발이식 후의 이미지가 훨씬 카리스마 있어 보입니다. 탈모일 때가 훨씬 젊은 시기였을텐데 모발이식 후 머리숱이 늘어나니 더 젋어보이구요. 정치인들이 선거 때마다 머리숱 많아 보이게 하려는 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리버풀 FC의 클롭 감독입니다. 역시 머리숱이 모발이식 후 늘어나니 훨씬 젊고 강해 보이는 인상입니다. 전 사진은 착하고 부드러워 보이는 느낌이라면 후 사진은 강하고 권위 있어 보이는 느낌이에요. 

모발이식은 이처럼 머리숱을 늘려서 젊고 강해 보이는 이미지를 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래서 성형수술 중 만족도가 가장 큰 수술로 꼽히기도 합니다. 수술을 한 고객 분들에게 심심치 않게 듣는 말씀 중 하나가

"인생에서 가장 잘한 선택이 뭐냐고 묻는다면 '모발이식'이라고 하겠어요."입니다. 

p.s. 제가 좋아하는 김창옥 강사님도 방송에 나와서 '결혼은 안해도 모발이식은 꼭 해라'라고 말씀하셨었죠 ^^

마이데일리 (mydaily.co.kr)

 

김창옥 모발이식은 반드시 해도 결혼은…('대한외국인')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소통 전문가 김창옥이 결혼에 대한 생각을 공개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 ever

my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