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에 모발이식을 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Question


20대에 모발이식을 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20대에 모발이식하는 건 절대로 안되나요?
20대 초반 남자입니다.
모발이식의 시기에 대해서 쓰신 글을 보았는데 모발이식을 하려던 제 계획이 잘못된 것인지 의문이 듭니다.
무조건 30대가 될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건가요?
 
 
 
 
 
 
 
Answer
탈모가 왕성하게 진행되는 시기에 하는 것이 안 좋을 뿐 나이의 제한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아무리 20대의 젊은 나이라도, 탈모상태가 심할 경우엔 모발이식을 하기도 합니다.
20대 때 가능한 수술을 미루라는 이유는 탈모속도가 빠른 시기이므로 수술 후 계속 탈모가 빠르게 진행되면
2차 수술이 필요한 시기가 앞당겨 질 수도 있고, 전체적인 모양이 맘에 들지 않게 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탈모가 이미 많이 진행되었다면, 급격한 탈모의 시기는 지났을 가능성이 높으니 수술을 고려 해 볼 수도있습니다.
탈모가 현재 급격히 진행되는 중임에도 불구하고,
중요부위 이식을 통해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판단되면 이식을 권유하기도 합니다.
예를 들면 위 사진의 루니의 경우 25살이지만 이번에 모발이식을 받았습니다.
현재의 탈모 정도가 심하고, 진행속도가 감소되었다고 진단되면 현재 나이에 관계없이 수술을 고려해도 좋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이메일(jinokim@newhair.com)로 문의 주세요

상담 게시판에 글을 남겨 주셔도 답변 드리겠습니다.

모발이식 병원을 방문하기 전 해야 할일


NHI 뉴헤어 모발이식 센터
김진오 성형외과 전문의
NHI 뉴헤어의 답변은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탈모와 모발이식 헤어라인 디자인에 대한 축적된 노하우로 정확하고 확인된 내용만 안내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