숱이 적어 생기는 앞머리 갈라짐, 사람 인상에 미치는 영향

일본에서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가 인기를 끌었고, 주인공인 박새로이(박서준)의 패션 스타일이 꽤 유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위 링크해드린 기사를 보면 한 일본인이 박새로이 패션을 따라 했는 데 따라한 밤톨머리가 너무 달랐다고 하네요. 

www.insight.co.kr/news/293293

 

‘탈모빔’ 맞았는데도 박새로이 머리 하고 싶었던 일본인의 충격(?) 비주얼

이태원 클라쓰의 박새로이 밤톨 머리를 따라 한 일본인이 웃픈 비주얼을 뽐냈다.

www.insight.co.kr

 

기사의 사진을 보면 박새로이와는 다르게 머리 사이사이가 너무 많이 갈라져 있죠. 촘촘한 박새로이와는 대조적입니다. 

이마가 원래 높거나, 탈모가 진행된 경우 이마를 덮는 헤어스타일을 했을 때 앞머리가 갈라지는 현상이 쉽게 일어납니다. 앞머리가 많이 갈라지면 사람이 피곤하고 나이 들어 보이게 됩니다. 컨디션이 엄청 좋은데도 사람들이 피곤해 보인다고 말합니다. 

 

모발이식 후 1년 경과 앞머리 갈라짐 개선 사례

머리숱을 늘려서 덮는 양을 많이 만들어야 합니다. 앞머리 숱을 늘리는 방법은 모발이식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전에 몇 번 모발이식으로 앞머리 갈라짐을 개선하는 사례들을 보여드린 적이 있습니다. 앞머리 갈라짐 때문에 고민 중인 분들은 한번 고려해보시면 좋겠네요. 

https://baldingblog.co.kr/2748

 

머리숱이 부족해서 생기는 앞머리 갈라짐 현상, 모발이식으로 해결

헤어스타일 트렌드에 따라 모발이식을 하는 환자분들의 요구사항도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M자 탈모가 있거나 이마가 넓은 분들은 과거에는 올림머리(올백) 스타일을 하는 게 소원이라며 내원��

baldingblog.co.kr

-뉴헤어 대머리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