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한 많은 양의 모발이식을 하기 위해서 어떤 방법이 가장 좋을까요?

 

 
 

저는 아니고 친척 중에 심한 탈모를 가진 사람이 있습니다. 나이는 40대 중반이고 후두부까지 진행된 꽤 심한 탈모입니다. 이렇게 심하게 진행된 탈모의 경우 대량의 이식량이 필요할 텐데 안전 범위내에서 가장 많은 양을 얻기 위한 방법이 어떻게 될까요?? 제 생각엔 뒷머리 절개 그리고 뒷머리 옆머리 포함해서 비절개 이렇게 하면 모발이식량을 최대로 얻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는 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흉터는 문신으로 최대한 가리고.. 정확한 건 검사를 해봐야 알겠지만 대충 최대 이식량을 얻는 방법으로써 질문드려봅니다.

 

1회로 최대한 많은 양을 채취하기 위해서는 절개법과 비절개법을 같이 하시는 방법이 가장 좋습니다. 모발밀도, 모발굵기, 두피유연성, 두상, 머리크기, 탈모정도, 탈모진행도 등 여러가지를 검사 받아보시고 얼마나 많은 양의 모발이식이 필요하신지, 또 얼마나 많은 양의 채취가 가능한지 의료진의 의견을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김진오 성형외과전문의 | 미국 모발이식 자격의

 NHI뉴헤어 대표원장 | 연세대학교 의학석사/의과대학 외래교수

 탈모와 모발이식, 헤어라인교정과 SMP에 대한 모든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 해당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과 소유권은 NHI뉴헤어에 있으므로 출처를 밝히지 않은채 무단으로 도용, 게제를 금합니다.


NAVER에서 모발이식과 헤어라인교정 ,SMP와 탈모에 대한 궁금증을 검색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