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포탈모치료 약물 미녹시딜과 엘크라넬

 

[미녹시딜 도포 사진]

 
 

1.둘이 바르는 시간 간격 좀 좁아도 되나요? 약 4시간 정도로요 예를 들어 4시에 엘크라넬을 바르고 미녹시딜을 8시에 바르는 식으로 해도 괜찮나요?

2. 미녹시딜을 제가 4일에 한번씩 시간 문제로 사용을 못하게 될 것 같은데 반드시 매일 사용해줘야 효과가 있나요?

 

 

 

[거품형 미녹시딜 로게인폼(Rogaine Foam)]

1. 미녹시딜이 흡수되는데 총 4시간 정도가 필요하므로 미녹시딜 도포 후 4시간이 지났다면 엘크라넬을 바르셔도 괜찮습니다.

 

[엘크라넬 알파]

2. 미녹시딜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오전 오후 2번 매일 바르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어쩔 수 없는 이유로 4일에 한번 정도 거르신다면 크게 영향을 줄 것 같지는 않습니다만, 가능하면 복용지침을 지켜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며칠에 한번 거르시는 것보다 보통 하루에 두 번 바르시는 것을 잘 못지키는 경우가 많은데 미녹시딜 제품이 좀 끈끈한 편이다보니 아침에 잘 못바르시고 저녁에 1회 바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아침에 못바르시는 분들께 미녹시딜 대신 엘크라넬을 아침에 바르는 것을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김진오 성형외과전문의 | 미국 모발이식 자격의

 NHI뉴헤어 대표원장 | 연세대학교 의학석사/의과대학 외래교수

 탈모와 모발이식, 헤어라인교정과 SMP에 대한 모든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 해당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과 소유권은 NHI뉴헤어에 있으므로 출처를 밝히지 않은채 무단으로 도용, 게제를 금합니다.


NAVER에서 모발이식과 헤어라인교정 ,SMP와 탈모에 대한 궁금증을 검색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