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게인폼에 대한 질문

 
 

28세 남성입니다. 정수리쪽에 탈모가 있어서 미녹시딜 사용을 거쳐서 로게인 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로게인에 관해서 몇가지 질문을 드릴까합니다. 1)로게인에 알코올 성분이 들어있나요? 피부 자극이 있어서요 2)5%를 하루에 한번 사용하고 있습니다. 권장양은 하루에 2번인데 그래서 자극이 생기는 것인가요? 3)로게인 사용을 통해서 느낌으로 말고 실제적으로 모발 성장이나 탈모 억제에 대한 효과를 눈으로 보고싶은데 방법이 있을까요?

 


1)로게인은 알코올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피부자극의 원인이 되는 것은 프로필렌 글라이콜이란 성분인데 미녹시딜에서 이성분만을 제외한 제품이 로게인입니다. 로게인 사용에도 자극이 지속된다면 사용을 중단해보고 경과를 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2)로게인(미녹시딜)권장양은 하루에 2회 입니다. 1번으로도 효과가 있지만 2번을 사용해야 더욱 효과가 극대화됩니다. 2번 사용보다 1번이 피부 자극이 덜할 것입니다. 

3)두피에 정해진 크기로 타투를 해서 표시를 한후 사용전과 사용후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번거로우시 다면 헤어볼륨계측 검사를 통해 1년정도 약 사용후 전후 결과를 비교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감사합니다.


 

 김진오 성형외과전문의 | 미국 모발이식 전문의

 NHI뉴헤어 대표원장 | 연세대학교 의학석사/의과대학 외래교수

 탈모와 모발이식, 헤어라인교정과 SMP에 대한 모든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 해당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과 소유권은 NHI뉴헤어에 있으므로 출처를 밝히지 않은채 무단으로 도용, 게제를 금합니다.





NAVER에서 모발이식과 헤어라인교정 ,SMP와 탈모에 대한 궁금증을 검색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