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에서 뒷머리 절개부위의 크기와 이식량에 대한 질문입니다.

 
 

홈페이지에서 보니까, 절개법 모발이식에서 2,500~3,000모정도를 채취하려면 뒷머리에 절개부위가 17cm * 1.2cm 정도라고 하던데 . 제가 전에 절개한 병원에서는 밀도가 낮고 모발이 얇다고.3,000모 절개식으로 1.5 X 23cm 로 했거든요. 이정도면 머리 밀도가 아주 많이 낮은건가요? 뉴헤어에서 재수술받게된다면,예상절개보다도,밀도가 낮은경우는 절개크기는 조절될수있겠죠?


절개법 모발이식 시 길이와 폭은 머리카락의 밀도에 따라 결정됩니다. 23 x 1.5cm 절개 시 3000모가 나왔다면 밀도가 낮은 편에 속합니다.

모발이식을 하기전에 이식할 부위가 정해지면 얼마나 이식해야 하는지 이식량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본인의 뒷머리카락의 밀도에 따라 절개할 크기도 결정이 되는 것입니다. 재수술의 경우 이전 수술의 흉터가 있을테니 절개부위의 크기가 좀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내원해서 진료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김진오 성형외과전문의 | 미국 모발이식 전문의

 NHI뉴헤어 대표원장 | 연세대학교 의학석사/의과대학 외래교수

 탈모와 모발이식, 헤어라인교정과 SMP에 대한 모든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 해당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과 소유권은 NHI뉴헤어에 있으므로 출처를 밝히지 않은채 무단으로 도용, 게제를 금합니다.





NAVER에서 모발이식과 헤어라인교정 ,SMP와 탈모에 대한 궁금증을 검색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