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보다트의 효능에 대한 쌍둥이 실험 결과

picture : www.twinshairloss.com

아보다트의 효능에 대한 쌍둥이 실험 결과

프로페시아는 FDA의 승인을 거치면서 약효 성능 입증을 위해 쌍둥이 탈모 환자에 대한 실험을 진행 했었습니다.
한쪽은 프로페시아를 복용하고 다른 한쪽은 복용을 하지 않고서 테스트를 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아보다트에 대한 쌍둥이 테스트의 공식적인 자료는 없습니다.
공식적인 실험 데이터는 아니지만 해외 사이트에 쌍둥이에 대한 아보다트 테스트 내용이 
게제되어 있어서 소개해 드립니다.

http://www.twinshairloss.com


공식적인 실험이 아니기 때문에 실험의 적합성 여부에 대해서는 확인할 수 없지만 
사진으로만 보는 결과는 꽤 좋은 효과를 보이는 것 같습니다.
원문 사이트에서는 일란성 쌍둥이하고 하지만 사진으로 보기엔 이란성으로 여겨집니다.

진료중에 프로페시아로 효과가 미진한 경우 아보다트를 처방하는 경우가 있는데
아보다트에서는 좋은 효과를 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만 아직 약이 만들어진지 얼마 되지 않았고  프로페시아에 비해 검증된 자료가 부족한 것은 사실입니다.

아보다트에 대한 검증된 자료가 많아진다면
탈모 환자들에게는 좋은 소식이 될 것 같습니다.

보아서는 아보다트의 효과가 좋아보입니다.
원문 사이트의 내용을 보면 일란성 쌍둥이라고 하고 있는데 사진으로 보기에는 이란성이라고 생각됩니다.
아보다트의 경우 프로페시아 복용으로 효과를 크게 보지 못한 사람에서 효과를 보이는 경우도 있습니다.
아보다트가 나온지 얼마되지 않은 약이어서 프로페시아에 비해 검증된 자료가 적은 것이 사실입니다.
좀 더 많은 자료가 나오면 약 선택에 있어서 좀 더 많은 자유가 생길 것 같습니다.


아래 링크게 가면 더 많은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쌍둥이 아보다트 사진(링크)  



궁금한 사항은 이메일(jinokim@newhair.com)로 문의 주세요
상담 게시판에 글을 남겨 주셔도 답변 드리겠습니다.
모발이식 병원을 방문하기 전 해야 할일

김진오 성형외과 전문의
NHI 뉴헤어의 답변은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탈모와 모발이식 헤어라인 디자인에 대한 축적된 노하우로 정확하고 확인된 내용만 안내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