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렛나루 이식도 같이 하고 싶습니다. 구렛나루에 이식하는데는 보통 몇모 심나요?

 

   


현재 M자 탈모가 진행 중이라 모발이식을 한 3,000모 정도 생각하고 있구요. 제가 탈모뿐만 아니라 수염도 없고 몸 전체에 털이 별로 없는 편입니다. 그래서 다른 곳은 몰라도 구렛나루 이식은 꼭 받고 싶은데.. 구렛나루나 눈썹같은 부위에 이식하게 되면 보통 얼마나 하는지 궁금합니다.





 

M자 부위에 3,000모 정도 이식을 생각하신다면, 약 1500모낭 정도 이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만 이식량에 대해서는 진단을 한 뒤 모발과 두피의 상태 그리고 탈모 부위의 범위를 파악한 뒤에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향후 예상되는 탈모를 염두에 두고 이식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탈모 상태에 따라 다르지만, 대부분의 M자 탈모의 경우엔 1,000~1,300모낭 정도의 이식으로도 충분히 탈모를 가릴 수 있게 됩니다. 이식량을 미리 단정지어서 병원을 방문 하는 것은 불필요한 비용을 지불하게 될 소지가 있으니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눈썹은 대개 2~400 모낭, 구렛나루는 5~600모낭 정도가 이식되며, 수술의 방법은 절개법과 비절개법 중에 선택을 하시면 되지만 이식은 슬릿(SLIT)방식으로만 진행합니다.


모발이식 병원을 방문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아래 링크 된 포스팅을 읽어보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http://blog.naver.com/newhair2009/150112832688 (모발이식 병원을 방문하기전에 확인해야 할 사항)



 



궁금한 사항은 이메일(jinokim@newhair.com)로 문의 주세요

상담 게시판에 글을 남겨 주셔도 답변 드리겠습니다.

모발이식 병원을 방문하기 전 해야 할일


NHI 뉴헤어 모발이식 센터
김진오 성형외과 전문의
NHI 뉴헤어의 답변은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탈모와 모발이식 헤어라인 디자인에 대한 축적된 노하우로 정확하고 확인된 내용만 안내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