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녹시딜이 오히려 탈모를 부치긴다?




미녹시딜이 오히려 탈모를 부치긴다?
30대 중반 여성입니다.
미녹시딜 사용한지 2주 정도 됐는데,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고 있습니다.
사용량이 좀 많이 사용하기는 했는데 그게 문제일까요?
지금 당장 약을 중지해야할지 아니면 적정 사용량만큼만 사용하면 될지.. 궁금합니다.







일시적으로 모발이 빠지는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미녹시딜은 소수의 사람들에게서 사용 후 일시적인 '쉐딩현상' 즉

모발이 빠지는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대부분 일시적인 현싱이고 약물이 모발주기의 순환속도를 빠르게 하여
생기는 현상으로 짐작하고 있습니다.
증상이 계속 지속되면 약을 중지하시는게 좋습니다.

지금은 1~2주 정도 더 사용해보시고 판단하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그리고 가급적 정해진 권장사용량(1ml씩 하루 두번)을 지켜주는게 좋습니다.


[##_http://www.baldingblog.co.kr/script/powerEditor/pages/1N%7Ccfile7.uf@1829724A4E9FB10F2CA65D.jpg%7Cwidth=%22412%22%20height=%22231%22%20alt=%22%22%20filename=%22%EC%97%AC%EC%84%B1%ED%83%88%EB%AA%A8.jpg%22%20filemime=%22image/jpeg%22%7C_##]

 



궁금한 사항은 이메일(jinokim@newhair.com)로 문의 주세요

상담 게시판에 글을 남겨 주셔도 답변 드리겠습니다.

모발이식 병원을 방문하기 전 해야 할일


NHI 뉴헤어 모발이식 센터
김진오 성형외과 전문의
NHI 뉴헤어의 답변은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탈모와 모발이식 헤어라인 디자인에 대한 축적된 노하우로 정확하고 확인된 내용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 뉴헤어모발이식센터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