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프로페시아보다 미녹시딜 효과가 더 좋은 것 같아요

 
 

저는 3년 4개월째 프로페시아를 복용하고 있습니다. 복용하는 동안 두피가 가렵고 비듬이 생기기도 했고 , 이때문에 복용을 중단하면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그래서 미녹시딜을 함께 사용하기 시작했더니 놀랍게도 가려움이 멈췄고 비듬도 사라지더니 가는 모발들이 점점 굵어지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프로페시아가 미녹시딜보다 더 나은 결과를 생기게 하는 치료법인데 , 제 경우에는 그 반대인것 같네요. 저처럼 프로페시아는 큰 효과를 못보고 미녹시딜에 반응이 큰 사람은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모든 사람들이 약물 치료에 똑같이 반응하는 것은 아닙니다. 진료 경험상 국소 도포용 미녹시딜 치료에 좋은 결 과를 얻은 많은 분들을 만났지만, 프로페시아를 통해 더 나은 결과를 보신 분이 좀 더 많았던 것 같습니다. 개인차가 있을 수 있으므로 미녹시딜로 좋은 결과를 보고 계신다니 계속해서 꾸준히 사용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김진오 성형외과전문의 | 미국 모발이식 전문의

 NHI뉴헤어 대표원장 | 연세대학교 의학석사/의과대학 외래교수

 탈모와 모발이식, 헤어라인교정과 SMP에 대한 모든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 해당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과 소유권은 NHI뉴헤어에 있으므로 출처를 밝히지 않은채 무단으로 도용, 게제를 금합니다.





NAVER에서 모발이식과 헤어라인교정 ,SMP와 탈모에 대한 궁금증을 검색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