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페시아의 효과는 얼마나 지속되나요?

 
 

유전탈모라고 진단 받고 프로페시아를 복용하기 시작했는데요 너무 이른 나이부터 약을 먹으려고 생각하니까 걱정이 앞서네요 약물치료를 너무 일찍 시작하는 건 문제가 없을까요?

 

 
 

미성년이 아니라면 탈모가 시작 되었을 때부터 약물 치료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탈모가 막 시작된 시기에 탈모의 진행속도도 가장 빠르고 양도 많기 때문입니다. 그 시기에 약물치료를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렇다면 제가 앞으로 10년간 프로페시아를 먹는다고 가정했을 때 꾸준히 복용하면 모발을 얼마나 보존할 수 있을까요? 선생님께서 쓰신 글을 보니10년간 복용한 환자중에 매우 좋은 결과를 얻은 분들도 게시던데요

 

 
 

프로페시아를 복용하는 분들중 일부에서는 10년간 아주 큰 약효과를 얻을수 있고 그런 분들은 모발을 거의 빠지지 않게 유지하고 계십니다. 어떤 분들은 아주 서서히 모발이 빠지기도 하십니다.

 

 

 
 

약의 효과는 개개인마다 다르며 호르몬에 대한 수용체의 감수성 차이, 유전성 탈모력 정도의 차이에 기인한 것입니다. 약을 드시기 시작하셨으면 3개월에서 6개월 정도에 효과를 보실수 있을 것입니다.

 

 
 

새로이 모발이 성장하는 큰 수확이 아니더라도 기존의 모발 이 탈모 성향때문에 더 빠지게 하는 것은 최대로 막아줄 것이니 매일 꾸준히 복용하시기 바랍니다.

 

 

 

 

 

 

 

NAVER에서 모발이식과 헤어라인교정 ,SMP와 탈모에 대한 궁금증을 검색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