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정수리 탈모에 SMP(두피문신)을 하면 티가 나진 않을까요?

◈ 여성 정수리 탈모에 SMP(두피문신)을 하면 티가 나진 않을까요?

저는 24세의 여자입니다. 어머니는 탈모가 없으시고 아버지는 전체적으로 숱이 적고 모발이 얇아서 위에서 보게 되면 두피가 하얗게 비춰보이는 편이십니다. 저도 아버지를 닮아서인지 위에서 쳐다보면 두피가 전체적으로 많이 보이는 정도이구요. 어렸을 적부터 숱이 적고 모발이 가는 편이어서 조금 스트레스였는데, 몇년전부터인가 조금씩 조금씩 진행되더니 지금은 두피가 많이 비쳐보이고 있습니다. 그래서 스트레스가 만만치 않아요. 우연히 인터넷을 통해서 SMP를 알게 되었는데 , 당장에라도 방문해서 시술을 받고 싶지만 티가 날까봐 겁이 납니다. 두피가 많이 보이는게 싫은데 시술후 티가 날까봐 걱정이된다는게 어떤 말인지 아실까 궁금하네요. 참, 아직 나이가 어린데 지금 시술을 받아도 괜찮은지도 추가적으로 궁금하고요. 답변 부탁드릴게요.


SMP(두피문신)을 원하는 여성분들을 대부분 정수리 영역에 두피가 비쳐 보이는 것을 해결하기 위해서 입니다. SMP(두피문신)시술을 할 때는  부위나 면적에 따라 수천에서 수만개 이상의 모발 두께의 점을 만들어서 모발과 두피의 색상차를 줄여 두피가 비쳐보이는 것을 해결하고 ,  풍성한 느낌까을 주는 것이 효과이자 목적입니다. 시술부위를 아주 근거리에서 (바로 눈을 대고)들여다보면 빈 두피에 점을 만든것이기에 알아차릴 수도 있지만 일반적인 사람과 사람의 대화거리 에서나 길을 걷다가 뒤에서 쳐다보거나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앉아있을때 서있는 사람들이 보면 눈치를 채거나 알아보기는 힘듭니다. 가까운 가족이나 지인들에게 시술을 했다고 봐달라고 해서 작정을 하고 들여다보면 알수는 있습니다. 질문하신 분의 헤어를 담당하는 디자이너들도 아주 가까이서 들여다볼 수 있으니 알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인 사람들은 말하지 않는 이상 쉽게 알아차릴수는 없는 정도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비근한 예로 눈이든 코든 미용 성형수술을 아주 자연스럽게 했다면 일반적으로 알아차리기 힘들지만, 했다고 얘기 하고 가까이서 들여다보면 수술한 흔적을 찾을수 있는 것과 같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SMP는 침습적인 시술이긴 하지만 아주 얕은 깊이까지 들어가는 시술이기에 주변 모낭을 건드리지 않아서 기존 모발에 해가 될 수가 없고 , 모발이식과는 달리 정해진 시기가 따로 없는 시술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환자분이 하고 싶을때, 비치는 두피와 탈모로 고민이 심할때가 가장 적절한 시기라고 생각이 됩니다.

정수리탈모,SMP,두피문신

정수리탈모,SMP,두피문신

정수리탈모,SMP,두피문신

정수리탈모,SMP,두피문신

정수리탈모,SMP,두피문신









NAVER에서 모발이식과 헤어라인교정 ,SMP와 탈모에 대한 궁금증을 검색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