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녹시딜을 프로페시아와 함께 사용하시면 상승효과가 있습니다. - 모발이식 후, 탈모치료제 적용



미녹시딜을 프로페시아와 함께 사용하시면 상승효과가 있습니다.


미녹시딜은 두피에 도포하는 형식의 탈모치료제로써 프로페시아와 함께 FDA에서 승인받은 유일한 약품입니다.

원래는 고혈압 치료제 였던 것을, 사용중인 환자의 몸에 털이 많아지는 증상을 보고 탈모치료제로 개발하게 된 것입니다.

 

미녹시딜과 프로페시아중 한가지만 사용을 한다고 했을 때 프로페시아가 좀 더 효과가 좋지만 복합해서 사용한다면 시너지가 있습니다. 그리고 프로페시아가 몸에 맞지 않는 사람은 미녹시딜 외에는 대안이 없습니다.

 

미녹시딜의 대표적인 약품으로는 로게인이 있고 이의 카피약으로 마이녹실, 스칼프메드, 나녹시딜, 목시딜, 마이딜액 등 여러 제품이 있습니다.

 

이 제품들은 대개 액체를 스프레이 하는 방식으로, 도포 후 머리카락끼리 뭉쳐 헤어스타일을 안좋게 만들어 사용을 꺼리는 분들도 있습니다. 이것이 불편한 분들은 로게인 폼(Rogain Foam) 이라는 무스타입의 제품을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하지만 아직 국내 승인을 받지 못해 외국의 지인을 통해 구매하거나 온라인을 통한 메일오더밖에는 구매할 방법이 없습니다.

또한 마이녹실이라는 젤 타입의 제품도 비교적 사용이 편리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다시한번

 

-모발이식수술 여부와 관계없이 유전적 탈모에는 '먹는 탈모치료제' 복용으로 추가적인 탈모를 예방해야 합니다.

 먹는 탈모제가 맞지않는 분에게는 도포형 치료제인 미녹시딜만이 유일한 대안입니다.

 

 

성분

미녹시딜

미녹시딜

미녹시딜

미녹시딜

제품명

로게인(Rogain)

로게인폼(Rogain Foam) 

마이녹실 

기타 카피제품

-스칼프메드

-나녹시딜

-목시딜

-마이딜액 등

형태

액체 스프레이

무스타입

젤타입

액체 스프레이

구매

시중구매

해외구매

시중구매

시중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