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라인교정으로 이식한 머리카락이 탈모로 빠지진 않겠죠?

◈ 헤어라인교정으로 이식한 머리카락이 탈모로 빠지진 않겠죠?

헤어라인 교정을 할까 하는데 만일 수술 후 몇년 이내로 출산을 하게 되서 출산탈모나 스트레스 탈모 같은게 생기면 이식한 부위의 머리카락도 빠질 수 있을까요? 아기를 낳은 후에 머리카 많이 빠진다고 하는데 이식했다가 아기낳고 나서 빠지지 않을까 걱정입니다.  이식한 모발이 출산탈모의 영향을 받지 않을까요?

이식한 모발은 거의 평생동안 빠지지 않습니다. 이것은 헤어라인 교정을 한 여성이나, 남성 유전탈모로 인해 모발이식을 한 환자 모두에게 공통적으로 적용되는 이야기입니다.

남성의 경우엔 탈모가 진행 될 때 앞머리가 넓어지면서 정수리쪽으로 빠지게 되는데, 아무리 탈모가 진행이 되어도 뒷머리 영역은 빠지지 않고 남아있게 됩니다. 이렇게 탈모가 진행이 되어도 빠지지 않는 머리카락을 모발이식에 사용하게 됩니다.

하지만 여성의 경우 탈모가 생기면 뒷머리 모발까지 빠지는 전체적인 탈모가 발생하기도 하는데 이런 경우라면 이식한 모발도 탈모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매우 드믄 경우므로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출산 후 탈모와 같은 경우는 대부분 6개월 이내에 원래대로 회복이 됩니다. 아주 드물게 출산 후 회복이 안되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은 무리없이 회복이 됩니다. 혹시 집안에 여성 탈모의 이력이 있는 것이 아니라면 걱정 안해도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많이 염려가 되면 출산 이후에 수술을 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도 있겠습니다.









NAVER에서 모발이식과 헤어라인교정 ,SMP와 탈모에 대한 궁금증을 검색해 보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 뉴헤어모발이식센터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