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로게인 폼 (New Rogaine foam) 이 도착했습니다.



뉴 로게인 폼이 드디어 도착을 했습니다. e-bay로 부터 주문한 뒤 약 1주일만입니다. 이베이라는 곳이 다국적 셀러들의 활동무대이다보니 물건이 조금만 늦게와도 걱정이 되고, 막상 물건이 도착을 해도 제대로 온것이 맞는지 걱정이 됩니다. 특히 셀러가 중국계인 경우엔 이상한일을 당하기 일쑤라서요

아무튼 다행이도 물건이 제 손에 안전하게 도착했습니다. 처음에 로게인 폼을 받았을 때 포장 어디에서도 NEW 라는 단어를 찾을 수 없어 "구 로게인 폼"이 온 것이 아닌가 걱정 했지만, 제조사 웹사이트에 들어가보니 뉴 로게인 폼 (New Rogaine foam) 에도 "NEW" 라는 단어는 없더군요

아래 링크는 냄새없는 로게인폼 출시에 관련되어 이전에 작성했던 글입니다.
뉴 로게인 폼이 출시되었네요. (냄새없는 미녹시딜입니다.)
ebay에서 로게인 폼 메일오더 하는 방법 (묶음배송으로 여러가지를 한번에 사는 방법)

냄새가 없는 미녹시딜 제품, 그리고 가장 사용하기 편리한 거품형태(마치 무스와 같습니다.)라는 두가지 장점 때문에 직접 사용을 해보고자 주문을 했습니다.

지난번에 잠깐 말씀드린대로 국내 모 업체에서 정신 통관 절차를 위해 애쓰고 있다고 하니 머지않아 쉽게 국내에서도 만날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습니다.

좌측에 보이는 로게인도 이제는 국내 시판이 안되는 것입니다. 액상 제품인데요 냄새 비교를 위해서 꺼내보았습니다.

 

구성도 로게인폼은 스프레이통 하나지만 액상은 좀 복잡합니다.

뉴 로게인 폼(New Rogaine foam)의 냄새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는 것인데 웹상에서 냄새를 표현할 방법이 없네요

저에게 모발이식 수술을 받았던 분에게 사용해 봤습니다. 미녹시딜 제품을 사용해 본 분들은 특유의 냄새에 대해 잘 알고 계실텐데요, 뉴 로게인 폼(New Rogaine foam)은 확실히 냄새가 좋았습니다.

미녹시딜이 가지고 있는 화학약품 냄새는 없어지고, 아주 향기롭지는 않아도 저렴한 헤어제품의 향기정도는 된다고 생각합니다.

 


뉴 로게인 폼(New Rogaine foam)의 사용은 무스를 사용하는 것처럼 도포를 원하는 부위에 잘 발라주시면 됩니다. 액상 제품처럼 흘러내릴 일이 없으니 사용도 간편하고, 샴푸 한 후에 바르고 바로 외출해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미녹시딜을 사용하는 분들 중 흘러내리거나, 머리를 뭉치게 하는 것 때문에 불편함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로게인 폼은 거품 형태라 무스처럼 흘러내리지도 않고 두피에 좀 더 오래 머무르면서 약물이 잘 흡수 될 수 있게 해줘서 좋습니다. 두피 자극도 다른 제품보다 적은편이고요


뉴 로게인 폼(New Rogaine foam)을 구해서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비용이 좀 들더라도 국내의 믿을만한 배송업체를 통해서 구매하는것이 여러모로 안전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