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 전문의로써 Vision과 Mission







성형외과 전문의인 제가 모발이식 한 분야만을 진료하고 있는 것은, 의사가 되고부터의 여러가지 상황과 각오가 자연스럽게 이곳까지 이끌었기 때문입니다.
모발이식만을 하기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했지만, 더욱 중요한 것은 모발이식 전문의로서의 앞으로 방향입니다. 환자를 치료하고, 나아가 모발이식 기술을 발전시키기 위해 제가 나아갈 방향을 잃지않고 지켜나가는데 '비전'과 '미션'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최고의 진료를 제공하겠다던가, 인술을 펼치겠다라던가, 성실히 하겠다던가 하는 추상적이고 보기좋은 말들이 아니라, 저와 저의 수술팀, 그리고 환자를 만나는 모든 구성원이 분명하게 공유 할 수 있는 '비전'과 '미션'이 필요합니다.

모발이식 전문의로써, 모발이식 전문병원으로써의 저의 비전은

Vision-
모발이식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와 가장 효과적인 수술 방법의 개발을 통해 한국과 전 세계 모발이식 발전에 기여하는 것입니다.

다른 의사들도 가장 효과적이고 좋은 수술방법으로 그들의 환자를 진료할 수 있도록,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고 또 전파할 수 있는 교육자료의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므로써 얻어지는 당연한 결과입니다.

이런 저의 비전에 한걸음씩 더 다가가기 위해 몇가지 미션을 제시해 실천하고 있습니다.

Mission-
1. 자연스럽게 보이는 모발이식
2. 가능한 적은 양으로 환자의 목표 달성 (과잉진료 지양)
3. 기술력과 함께 예술적 가치를 함께 제공
4. 환자의 요구사항을 시술에 반영
5. 수술방법과 결과에 대해 환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충분한 설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