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0월, 12월 비절개 모발이식 연구회 / 웅선의원 홍성재 원장님

2019년 10월 비절개 모발이식 연구회(한미루, 홍주형, 유영근, 모재성, 최종필, 이규호, 백현욱, 민영기, 이대희, 류효섭 원장님과)

 

비절개 모발이식(FUE) 연구회는 매월 모여서 새로운 장비, 약물, 논문에 대해서 연구하는 공부하는 모발이식/탈모치료 의사들의 모임입니다. 

2019년 10월 모임에서는 모재성 원장님께서 모발이식 재수술 사례와 부자연스러운 결과를 피하기 위한 방법들에 대해서 강의해주시고, 두타스테라이드 최신 논문 리뷰하였습니다. 

 

2019년 12월 비절개 모발이식 연구회(이대희, 신경균, 이규호, 백현욱, 모재성 원장님 및 사진에는 안나왔지만 류효섭, 모재성, 한미루 원장님과 함께)

 

2019년 12월 모임에서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엑소좀(exosome)을 이용한 탈모치료'에 대해서 프로스테믹스 연구 담당자분들이 나와서 강의를 해주시고 토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웅선의원 홍성재 원장님과

 

탈모치료로 유명하신 웅선의원의 홍성재 원장님과 뵙는 자리도 11월에 가졌었습니다. 평소에 언론에 기고도 많이 하시고 책도 쓰시고 하셔서 한번 만나뵙고 싶었는데 흔쾌히 초대에 응해주셔서 좋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탈모치료에 대해서 다른 각도로 생각해볼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

-뉴헤어 대머리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