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산성탈모치료에 맥주효모가 도움이 될까요?

 

 
 

원장님 안녕하세요. 일반적인 남성형 탈모가 아닌 확산성탈모(DUPA)의 경우 맥주효모를 복용하는 것이 도움이 되는지요? 약국에서 판매하는 이름있는 영양제들은 가격이 너무 부담되어서 비교적 저렴한 영양제인 맥주효모를 복용하고자 하는데요. 혹시 원장님이시라면 추천해주실만한 제품이 있으신지요? 항상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판토가]

확산성탈모 시에 미녹시딜, 엘크라넬과 같은 바르는 약과 함께 모애드, 판토가와 같은 약용효모를 많이 처방해드리고 있습니다. 머리가 가늘고 잘 끊어지며, 푸석한 경우 많이 도움이 됩니다. 모애드, 판토가와 같은 약들이 1개월에 6-7만원 정도의 비용이 들어갑니다.

 

[비어헤페]

이런 약이 부담스러우시다면, L 시스테인을 비롯한 몇가지 요소가 빠져있고, 용량이 적다는 단점이 있지만 차선책으로 비어헤페 혹은 맥시헤어 제품을 권해드립니다. 비용이 상대적으로 저렴합니다. 일반적인 남성형 탈모가 아닌지 혼자 판단하시지 말고 병원에서 진단 후 치료계획을 세우시는 것이 가장 먼저 하셔야 할 일입니다. 꼭 병원에서 진료 및 여러 탈모 검사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김진오 성형외과전문의 | 미국 모발이식 자격의

 NHI뉴헤어 대표원장 | 연세대학교 의학석사/의과대학 외래교수

 탈모와 모발이식, 헤어라인교정과 SMP에 대한 모든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 해당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과 소유권은 NHI뉴헤어에 있으므로 출처를 밝히지 않은채 무단으로 도용, 게제를 금합니다.


NAVER에서 모발이식과 헤어라인교정 ,SMP와 탈모에 대한 궁금증을 검색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