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델레바인의 눈썹

카라 델레바인의 눈썹 

카라 델레바인(Cara Delevingne, 21세, 영국)은 눈썹으로도 이미지를 만듭니다. 밀거나, 왁싱하거나 또는 족집게로 전혀 손대지 않은 것처럼 보이는 꽤 굵고 짙은 눈썹이 자연스럽고 풍성합니다. 놀랄 때 아치모양이 되고, 걱정과 함께 눈살을 찌푸리면 툭 튀어나오고 빈정대거나 기쁠 때는 두 눈썹이 각기 따로 움직이는 등 눈썹 표정이 다양한 아가씨입니다. 카라 눈썹(Cara’s Eyebrow)이라는 용어가 생길 정도입니다. 그녀의 눈썹 모양을 관찰하면 그녀가 어떤 성격이며, 어떤 이미지로 사람들에게 노출 되려고 하는지 알 수 있을 듯 합니다. 



익살맞고 얼빠진 표정, 건방지고 뻔뻔한 태도, 하이힐∙운동∙채식 등 혐오, 벙거지모자∙조깅 복∙운동화 애호 등 여성스러움과는 거리가 먼 모델답지 않은 아가씨. 인터뷰 도중에 잠들기도 하며 입만 열면 “제기랄(Fucking)”이고, 돌출행동으로 사람들을 놀라게 합니다. 세계적 디자이너 칼 라거펠트(Carl Lagerfeld)는 그녀를 “패션계의 챨리 채프린”이라고, 한 모델 에이전트는 “시끄럽고, 뻔뻔하고, 문신했고 극단적으로 무절제한 모델”이라고 평가합니다. 스타 선발대회에 간다면 낙제 감이겠지요. 개성시대입니다. 


그녀가 돋보일 수 있는 시대입니다. 약간은 지루하고, 창백하고 표정 없는 모델들 사이에서 장난기 많고 도발적이며 예쁘지도 않는 그녀가 다르게 보인 것입니다. 그녀 특유의 반항성과 생명력 그리고 개성 있는 이미지가 그녀를 톱스타로 만든 것입니다. 그녀의 성공요인에는 눈썹으로 인한 이미지 연출도 도움이 되었을 것입니다.



 

 김진오 성형외과전문의 | 미국 모발이식 전문의

 NHI뉴헤어 대표원장 | 연세대학교 의학석사/의과대학 외래교수

 탈모와 모발이식, 헤어라인교정과 SMP에 대한 모든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 해당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과 소유권은 NHI뉴헤어에 있으므로 출처를 밝히지 않은채 무단으로 도용, 게제를 금합니다.




NAVER에서 모발이식과 헤어라인교정 ,SMP와 탈모에 대한 궁금증을 검색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