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페시아와 우루사 복용

 
 

안녕하세요...간단한 질문이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저는 지금 프로페시아를 약2년동안 복용하고 있으며, 가급적 매일 로게인폼을 발라주려고 노력하고 있는데요...^^ 일주일 전부터 지인의 소개로 우루사 100mg (우르소데옥시콜산) 을 복용하고 있습니다. 간질환 치료제인데 피로회복에 상당히 효과가 좋다고 하여 몇일 복용해보니 분명 효과는 있는것 같습니다. 혹시 이 약이 탈모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까 걱정이되서 질문드립니다. 전 의학적인 상식이 별로 없지만....전혀 별개의 약품이 아닐까 하는 생각도 해봤는데...그래도 선생님께 여쭤보는 것이 정확할 것 같습니다... 이전 축하드리고 계속 발전하시기 바랍니다.


복용하셔도 괜찮습니다. 탈모와 직접적인 관계는 없는 약이며, 이 약으로 컨디션이 개선된다면 오히려 긍정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너무 걱정하지마시고 상식적으로 생각하실 때 건강한 것에 도움이 되는 것이라면 대부분 모발에도 도움이 됩니다.


 

 김진오 성형외과전문의 | 미국 모발이식 전문의

 NHI뉴헤어 대표원장 | 연세대학교 의학석사/의과대학 외래교수

 탈모와 모발이식, 헤어라인교정과 SMP에 대한 모든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 해당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과 소유권은 NHI뉴헤어에 있으므로 출처를 밝히지 않은채 무단으로 도용, 게제를 금합니다.




NAVER에서 모발이식과 헤어라인교정 ,SMP와 탈모에 대한 궁금증을 검색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