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P 시술에 대한 빈번한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SMP 시술에 대한 빈번한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SMP(두피문신)은 민머리 탈모환자를 위한 시술방법입니다.

NHI뉴헤어 모발이식센터에서 두피문신 SMP를 선보인지 2년이 지났습니다. SMP(두피문신)시술이란 탈모로 고민하는 민머리(대머리) 환자들이나 정수리 영역에 밀도가 부족해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한 시술을 말합니다. SMP(두피문신)시술이 처음에 개발되었을 당시 영구적인 색소만을 선택할 수 있었던 것에 비해 최근 3~4년이면 시술의 흔적이 사라지는 색소까지 개발되어 환자의 선택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머리카락의 흔적을 만드는 SMP 두피문신

최근 탈모로 인해 민머리 스타일을 선택하는 환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머리카락의 흔적을 만드는 SMP(두피문신) 시술을 선택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민머리로 깎고 나면 탈모인지 아닌지 알 수 없는 것 아니냐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을 수 있지만, 민머리로 깎게 되면 탈모가 일어난 부위에 광택이 생기므로 탈모 부위는 머리를 민다고 해도 쉽게 눈에 띄게 마련입니다.

SMP(두피문신) 시술은 일반적인 문신이나 반영구 화장이 아닙니다.

민머리 환자들에게 환영 받고 있는 SMP 두피문신 시술은 일반적인 문신이나 반영구 화장과는 다른 혁신적인 방법으로 특수 제작된 색소를 마이크로 니들을 통해 주입하는 것입니다. 착색된 색소 위로는 차후에 모발이식을 한다 해도 두피에 아무런 손상을 주지 않아 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오히려 SMP 두피문신 시술을 적용한 뒤 모발이식을 하면 두피가 덜 비치게 되어 적은 이식양으로도 훨씬 밀도 높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SMP(두피문신) 시술은 미세하게 만들어져 가까이에서 봐도 알아볼 수 없을 정도입니다.

두피문신 SMP 시술은 실제 모발의 흔적과 같이 불규칙하고 미세하게 만들어져 가까이에서 봐도 알아볼 수 없을 정도의 결과가 특징입니다. 또 특수 제작된 색소로 모발의 색상을 그대로 재현하고 두피문신 시술 시 두피 조직에 상차를 남기지 않아 민머리 대상자들 뿐만 아니라 모발이식이 어렵다고 알려진 여성의 정수리 영역에도 적용 될 수 있습니다.

SMP(두피문신)은 민머리 탈모 환자뿐 아니라 다양항 증상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SMP 두피문신은 반영구 문신등으로 알려진 불법시술이 장악하고 있던 영역에 제대로 된 의료시스템이 정착돼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효과를 찾는 환자들에게 환영 받고 있습니다. 민머리 탈모 환자뿐 아니라, 작게는 눈썹의 반영구 시술을 대체하는 역할부터 정수리 영역의 밀도보강까지 다양한 증상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1년에 거친 임상테스트로 많은 사례를 경험했고 색소요법(반영구 문신)으로 가장 완성도가 높은 시술이라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NAVER에서 모발이식과 헤어라인교정 ,SMP와 탈모에 대한 궁금증을 검색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