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 하기 전 프로페시아 복용과 두피 마사지

◈ 모발이식 하기 전 프로페시아 복용과 두피 마사지

모발이식을 하기전에 프로페시아를 복용하는 것과 두피 마사지 하는 문제에 대해서 궁금한데요 제가 상담을 이번달 말일로 해 놓은 상태고 가능하다면 가급적 빠른시일내에 수술을 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이달 말일에 예약한 것은 체류중인 미국에서 귀국하는 일정 때문에 그렇게 잡은 것이고 늦어도 다음달 중순이후에는 미국으로 돌아와야 해야 합니다.그런데 수술을 언제 할지 아직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어쨎든 이제부터 두피 마사지를 하고 프로페시아를 먹는다 해도
늦은 것 같은데요 괜찮을런지요 프로페시아는 어제 처방을 받아서 먹기 시작했고 두피 마사지도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것을 참고로 하고는 있습니다. 만일 다음달 첫째 주 쯤에 수술을 한다고 하면 지금부터 해도 소용이 없을까요? 아니면 지금부터라도 하는게 나을까요?

프로페시아는 수술 전과 후에도 계속 복용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술 전에 6개월 가량 복용하는 것이 좋다고 이야기 한 것은 수술 후의 동반탈락을 예방하려는 것입니다. 6개월 전에 복용을 못했다 하더라도 지금부터라도 계속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모발이식은 이미 상실된 부분을 복원 하는 수술이므로 예방적 수술이 아닙니다. 따라서 추후의 탈모를 예방하기 위해서도 수술 후엔 계속 프로페시아를 복용해야 합니다.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복용하도록 하세요 두피 마사지는 개인차가 큰 문제이긴 하지만 모든 환자에 있어서 안한 것과 한것은 분명한 차이가 있습니다. 비록 얼마남지 않은 시간이지만 정성껏 해주시면 수술 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이또한 늦었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부지런히 해두시면 좋겠습니다.






NAVER에서 모발이식과 헤어라인교정 ,SMP와 탈모에 대한 궁금증을 검색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