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라인 교정 비용에 대해 궁금합니다.

◈헤어라인 교정 비용에 대해 궁금합니다.

내년 즈음에 결혼을 준비중인 사람입니다. 올해안에 상견례도 하고 결혼전에 할일이 좀 있어서 수술을 서두르려고 하는데 헤어라인 교정에 대해 찾아보다보니까 비용에 대해서 궁금한 것이 있습니다. 몇몇 병원에 전화를 했을 때 제가 M자 이마기 때문에 M자 이마의 헤어라인 교정 비용은 어느정도 정해져 있다는 식으로 이야기를 하더군요 상식적으로 M자 이마라고 해도 이마릐 크기도 다르고 M자의 파인 정도도 다르니 비용도 다 달라야 하는것 같은데, 아닌가요? 정해진 비용이 있어서 그 비용에 맞춰 일정량을 이식하는 것인가요?



헤어라인 교정에서도 모발이식과 마찬가지로 이식량에 따라 헤어라인 교정 비용이 결정됩니다. 질문하신대로 같은 M자 이마를 교정한다고 해도M자의 양상이나 이마자체의 크기 그리고 원래 가지고 있는 모발의 성질에 따라 이식량이 달라지고 그에따라 비용이 달라집니다.

헤어라인 교정의 남성의 모발이식보다 환자의 요구조건이 뚜렷한 경향이 있어 원하는 이마의 높이나 모양등을 상담중에 서로 의논해서 결정하게 됩니다.  결국 헤어라인 교정 디자인이 비용에 가장 큰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거꾸로 생각하면 이식량에 따라 디자인이 달라질 수 있으니 병원에 내원해서 상담을 통해 정확한 헤어라인 교정 비용을 알아보길 바랍니다.

대략적인 헤어라인 교정 비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알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헤어라인 교정 비용 문의

헤어라인교정비용1. 얼굴 전체 비례 측정을 통한 이상적인 헤어라인 높이 확인

헤어라인교정비용2 레이저 포인트 측정을 통한 헤어라인 디자인 대칭 확인

헤어라인 교정비용3 자연스러운 곡선과 관자놀이 피크 구현





김진오 | 성형외과전문의, 美모발이식전문의
소속 : NHI뉴헤어 모발이식 센터 원장
학력 : 연세대학교, 동 대학원 의학석사
이력 : 美國 NHI뉴헤어 원장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외래교수



NAVER에서 헤어라인교정을 검색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