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P 시술 전, 테스트 시술에 대해

◈ SMP 시술 전, 테스트 시술에 대해

SMP 시술의 결과도 결과지만 시술 받는 동안의 통증도 궁금하고 혹시 내 두피가 SMP에 적합한지도 궁금합니다. 예를 들어 SMP 시술에 사용되는 잉크에 알러지 반응이 있다던지 혹은 내 두피나 머리카락 색상과 SMP 시술의 색상이 조화가 좋지 않더던지 하는 것들을 미리 알 수 있는 테스트가 있다던데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 SMP 테스트 시술은 결과를 미리 예측할 수 있는 포괄적인 방법입니다.

SMP 시술 테스트는 30분이 채 걸리지 않는 짧은 시간에 SMP시술로 얻을 수 있는 결과나 야기될 수 있는 문제를 모두 파악 할 수 있습니다. SMP 시술을 하고싶어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나에겐 어떤 결과가 나오는가'가 가장 큰 궁금증이며 이것을 직관적으로 알 수 있는 가장 빠르고 좋은 방법이 'SMP 테스트 시술'입니다.

SMP 시술SMP 시술 후 2주 경과 부위 확대


◈ SMP 테스트 시술후 본 시술 여부를 결정하면 됩니다.

SMP 테스트 시술을 하기에 앞서 위치와 범위를 합의합니다.대부분 100원짜리 동전 크기보다 작은 범위를 선정하며 시술 결과를 보기 위해 약 3일간의 시간을 두고 결과를 관찰 할 수 있습니다.SMP 시술을 통해서 우리가 알 수 있는 것은 아래와 같습니다.

- 두피와 모발 색상에 따른 SMP 색상의 최종 결정

- 두피와 모발 색상에 따른 SMP 농도의 최종 결정

- 모발의 생성 패턴을 확인해 시술 패턴 결정

- SMP 시술에 대한 알러지 반응의 여부

이와 같은 상황을 결정하지만 SMP 시술을 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테스트 시술 없이 바로 본 시술을 결정합니다. 위의 문제들은 시술 전에 이미 확인하고 결정할 수 있는 문제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아직까지 SMP 시술에 대한 알러지 반응을 보인 환자에 대한 보고는 미국과 한국 NHI에서 한명도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보다 신중하게 결정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SMP테스트 시술을 운영하고 있으니 한번 더 고민하는 것이 나쁠것은 없습니다.

SMP 시술SMP 시술 전 Test 부위 결정

SMP 시술SMP 시술 전 테스트 부위 결정

SMP 시술SMP 시술 전 테스트 시술 후






김진오 | 성형외과전문의, 美모발이식전문의
소속 : NHI뉴헤어 모발이식 센터 원장
학력 : 연세대학교, 동 대학원 의학석사
이력 : 美國 NHI뉴헤어 원장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외래교수





NAVER에서 SMP를 검색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