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라인 전문 센터를 오픈한 NHI 뉴헤어 모발이식센터





2011.02.19 10:25

헤어라인 전문 센터를 오픈한 NHI 뉴헤어 모발이식센터
-여성 헤어라인전문 병원 탐방 (1)-

   NHI 뉴헤어 모발이식센터는 미국 New hair Institute의 분원이며, 현미경을 이용한 모낭단위 모발이식으로 국내에서 명성을 얻고 있다. 이 병원의 김진오 원장은 전체 환자의 50%이상을 차지하는 여성 헤어라인 고객들을 위해 “여성헤어라인 전문 교정 센터”를 오픈 해 수술에 대한 정보제공과 고민에 대한 온라인 상담을 하고있다.

    “여성헤어라인 전문 교정 ”은 탈모환자는 아니지만 미용상의 목적으로 헤어라인을 교정하려 하는 여성들을 위한 모발이식이다. 헤어라인이 마음에 들지 않아 앞머리를 늘 내리고 다니는 사람들에게 좋은 방법으로 최근 시술을 찾는 여성이 늘고 있는 추세다.

   국내에는 아직까지 여성헤어라인 모발이식만을 위한 센터를 따로 구축한 곳이 많지 않은데, NHI뉴헤어의 김진오 원장은 “여성헤어라인 전문 교정 센터"를 통해서 일반적인 모발이식과의 차이점에 대해 중요하게 살펴봐야 하는 점만을 심도 깊게 다루면서도 일반인들이 이해하기 쉬운 컨텐츠로 구성해 별도의 웹사이트를 만든 것”이라고 한다.
 
△ 헤어라인 모발이식의 사례 | 자료제공 NHI 뉴헤어 여성헤어라인 전문 교정 센터

-환자의 목소리를 통해서 보는 수술결과와 수술과정-

   모발이식 사이트를 가보면 복잡하고 처음 듣는 의학용어들 을 비롯해, 각각의 병원에서 만들어 낸 생소한 수술법들로 가득차 있는데 몇 번을 반복해서 읽어도 무슨 이야기인지 이해가 안 되는 경우가 있다.  하지만 “여성헤어라인 전문 교정 센터”는 이곳에서 수술을 받은 환자들이 직접 동영상을 촬영 해 수술 전 후 회복과정과 자연스럽고 아름다워진 수술 후 사진을 통해서 ‘내 모습이 이렇게 변할 수 있겠구나’라는 것을 한눈에 알 수 있게 해준다.

   이들의 공통된 이야기는 “아프거나 힘들지 않다” 라는 것이다. 감히 얼굴 성형의 종결자라고 불리는 “헤어라인교정”이 큰 통증 없이 드라마틱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말들을 하고 있다.

헤어라인 관련 컨텐츠를 볼 때 꼭 확인해 봐야 할 Check Point!

  1. 아름다운 헤어라인 디자인을 위해 이식 부위별로 종류가 다른 모낭을 이식하는가?
  2. 무통마취를 통해 수술 중 통증을 느끼지 않는가? 다음날 마취가 풀린 후 통증은 없는가?
  3. 현미경을 통한 모낭분리와 PRP 저온모낭보존으로 가장 건강한 상태의 모낭을 이식하는가?
  4. 식모기를 사용하지 않는 SLIT방식이식으로 촘촘한 이식이 가능한가?
  5. 수술 후 바로 퇴원이 가능하며, 수술 부위의 흉터가 거의 보이지 않는가?

   이상의 5가지 주요 사항을 해당 홈페이지에서 알기 쉽게 설명하고 있다. 잘 숙지해 두었다가 수술 전 담당의사와의 상담에서 유용하게 활용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