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라인 교정으로 넓은 이마에서 예쁜 이마로

헤어라인 교정으로 넓은 이마에서 예쁜 이마로

NHI뉴헤어 보도자료 . 2012. 01. 17



헤어라인 교정을 하려는 이유는 다양한데 그중 가장 많은 원인이 M자 이마와 넓은 이마 탈출에 대한 욕구다.
얼굴의 아랫쪽을 축소하기 위해 양악수술을 한다면, 얼굴의 윗부분, 즉 이마를 축소하기 위해서는 헤어라인 교정이 가장 좋은 해결책이다.

이마의 모양을 결정하는 것은 헤어라인인데, 이를 이상적인 형태로 교정하기 위해서는 모발이식을 통한 헤어라인 교정이 자연스러운 결과를 얻기 위한 최선의 방법이다. 헤어라인은 얼굴의 1/3을 차지하는 이마의 모습, 나아가 인상을 결정짓는 요소이기 때문에 함부로 아무 시술이나 적용해서는 안 된다.

M자 이마나 넓은 이마를 이상적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새롭게 이식될 머리카락을 물결모양으로 자연스럽게 이식해야 한다. 부족한 곳은 채우고 각진 모양을 보기 좋게 교정 하면 된다.
 
NHI 뉴헤어 헤어라인 교정 센터 김진오 성형외과 전문의는 "여성의 헤어라인 교정은 비어있는 곳만 채우면 되는 것이 아니라 수술 후 올림머리를 했을 때 '자신감'을 줄 수 있어야 하므로 자신의 머리카락을 이용해 모발이식을 하는 것이 궁극적인 해결책이다. 자신의 뒷머리에서 채취한 머리카락을 모발의 수와 두께에 따라 잘 분리하여 잔머리 효과를 가미 해 이식한다면 얼굴의 모양을 전체적으로 바꿔 줄 수 있어 그 효과와 만족도가 크다."고 했다.


헤어라인 교정은 자연스러운 디자인과 촘촘한 이식은 기본이고 이식될 모발의 방향과 가는 머리카락의 이식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환자가 원하는 모양이 어떤 것인지를 듣고 성형외과 전문의로써 아름다운 얼굴의 비례에 대한 접근을 접목하면 자연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한다.
김진오 성형외과 전문의는 "헤어라인 수술은 수술 직후부터 일상생활도 가능하고 수술 중 통증도 적은, 간단한 수술이지만 수술에 대한 충분한 경험과 기술적 바탕이 부족하면 매우 어색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며 주의를 당부했다.

헤어라인 이마에 가까운 머리카락으로 이마에 자연스럽게 밀착되어야 하고 이식하는 모발의 두께나 밀도에 대한 디자인이 잘 되어야만 자연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가볍게 생각하고 병원을 고르기에는 시술 받는 부위가 인상을 좌우하는데 큰 역할을 하는 중요한 곳이므로 병원과 의사를 선택함에 있어 신중해야 할 필요가 있다.

도움말 : NHI 뉴헤어 헤어라인 교정 센터| 김진오 원장


e-mail을 입력하시면 baldingBLOG의 글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