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에 좋다는 앰플을 추천받았는데 탈모약과 병행해도 될까요?

안녕하세요 선생님, 제가 헤어샵에서 앰플 하나를 추천 받았습니다. 빠진 모발 복구에 효과가 좋다네요. 성분으로는, <변성알코올, 정제수, 디에칠루티디네이트, 피이지-14디메치콘피브이엠/엠에이코폴리머에칠에스터,자일리틸글루코사이드, 프로필렌글라이콜, 무수자일리톨,벤질알코올,리모넨,리날룰,제라니올, 쿠마린, 시트로네올, 펜타에리스리틸테트라, 부틸하이드록시하이드로신나메이트, 향료>로 구성돼있고, 글리칸이라는 두피를 굵고 단단하게 해주는 성분이 있다고 합니다제가 아보다트, 미녹시딜을 사용 중인데 이 제품을 병행해도 될까요? 위 성분들 중 탈모나 모발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성분이 있긴 한 걸까요? 한번 살펴봐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탈모치료용으로 쓰시는건 그다지 큰 의미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탈모 치료에 효과가 있다고 밝혀진 성분이 없습니다. 단순히 화장품이나 건강보조 정도의 개념으로 쓰시면 됩니다아보다트, 미녹시딜과 상호반응하는지는 실험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제가 말씀드리기는 힘들지만, 큰 문제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뉴헤어 대머리블로그-



 

김진오 jinokim@inewhair.com | NHI뉴헤어 대표원장 | 성형외과전문의 미국 모발이식 전문의(ABHRS) |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외래교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클릭해주세요. 대머리블로그에 질문하기

*원문에 대한 링크를 걸어주시면 모든 컨텐츠는 복사하셔서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_하단로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