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보다트 부작용이 있는데 시알리스같은 발기부전치료제 쓰면 어떨까요?

 
 

안녕하세요 아보다트를 복용중인 24살남자입니다 부작용에대해 질문드리고 싶은게 있어서요 지금 발기부전부작용을 겪고 있는데요 문제가 약을줄이거나 끊는걸 도저히 못하겠는 상황이라서요 다른방법을 찿던중에 여기 질문방에서 남성호르몬 복용에대해 봤는데요 남성호르몬을 복용하게되면 오히려 머리가 더 빠지게 되거나 하지않나요? 그리고 저용량발기부전치료제를 아보다트먹듯이 꾸준히 먹는 방법은 어떤가요? 알아보니까 시알리스5mg라는게 탈모약 먹듯 먹으면 정상인처럼 생활 할 수있더라구요. 이 방법도 괜찮지않나요?

 

남성호르몬제제를 복용하는 것에 대해서는 아직 좀 더 연구해야할 부분이 있기는 합니다. 그러나 말씀하신 시알리스(Cialis)나 비아그라(Viagra)는 남성호르몬제가 아닌 발기부전치료제입니다. 발기부전제는 프로페시아 부작용 시 병용해서 사용하기도 합니다. 저용량 발기부전제를 지속적으로 드시는 것이 프로페시아로 인한 부작용을 줄이는 방법 중에 하나입니다. 저용량으로 매일 먹는 방법과, 성관계 몇 시간 전에 복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약국에서 바로 살 수 있는 일반의약품이 아닌 의사의 처방이 필요한 전문의약품입니다.


 

 김진오 성형외과전문의 | 미국 모발이식 자격의

 NHI뉴헤어 대표원장 | 연세대학교 의학석사/의과대학 외래교수

 탈모와 모발이식, 헤어라인교정과 SMP에 대한 모든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 해당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과 소유권은 NHI뉴헤어에 있으므로 출처를 밝히지 않은채 무단으로 도용, 게제를 금합니다.


NAVER에서 모발이식과 헤어라인교정 ,SMP와 탈모에 대한 궁금증을 검색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