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페시아 효과가 3년전과 비슷한데 계속 먹으면 되나요?

 

 
 

안녕하세요 선생님, 3년전에 선생님께서 프로페시아를 처방해주셔서 아직까지 잘 복용하고 있습니다. 기억 못하시겠지만 복용 초반에 발기 강직도가 조금 떨어지고 성욕도 감소하는 부작용이 생겼어서 약을 반알로 줄였었고 그렇게 2달을 복용한 후 괜찮아져서 , 다시금 한알로 증량했는데 괜찮아서 현재까지 꾸준히 복용하고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3년전 복용 초기와 현재 상태의 숱이 거의 비슷한 것 같습니다. 이 상태로 계속 복용해도 되는 것이겠지요?

 

[프로페시아]

어떤 사람이 약을 복용했을 때는 호르몬적인 변화가 나타나기 시작하고 한달이나 그 후에 통상적으로 교정이 됩니다. 설명해주신 내용대로 약의 증량이나 감량은 반드시 담당 선생님과 상의해서 하셔야 효과도 보고 부작용도 줄일 수 있습니다. 3년전 복용전 당시와 현재 상태가 비슷하다니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약 복용후 어떤 분은 증모가 일어나기도하고 소수의 분은 효과가 없기도 합니다. 대부분에서는 유지효과와 탈모의 정도를 감소시키는데 의의를 두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김진오 성형외과전문의 | 미국 모발이식 자격의

 NHI뉴헤어 대표원장 | 연세대학교 의학석사/의과대학 외래교수

 탈모와 모발이식, 헤어라인교정과 SMP에 대한 모든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 해당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과 소유권은 NHI뉴헤어에 있으므로 출처를 밝히지 않은채 무단으로 도용, 게제를 금합니다.


NAVER에서 모발이식과 헤어라인교정 ,SMP와 탈모에 대한 궁금증을 검색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