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라인의 모양이 비대칭이고 모양이 이상해요

 

 
 

탈모는 없는 것 같은데 저는 제 헤어라인의 모양 때문에 고민입니다. 좌우 대칭이 잘 맞지 않는 것 같기도하고 모양도 다른 사람들의 일반적인 모양과 조금 다른 것 같습니다. 나이가 더 들면 헤어라인 이 어떻게 변형될지도 궁금하고 걱정이네요. 알 수 있을까요?

 

사진 자료가 첨부되지 않아서 현재의 상태나 모습을 말씀드릴 수가 없습니다. 내원이 힘드시면 jinokim@inewhair.com으로 사진을 첨부해서 보내주시면 대략적으로라도 말씀드리겠습니다.

 

모든 사람은 얼굴이든 몸이든 좌우가 정확히 대칭이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헤어라인의 모양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나이가 들면 대부분의 사람은 탈모 증상없이도 헤어라인의 성숙화 과정을 통해서 이마가 조금 밀려 올라갈 수가 있습니다. 이 모양을 예측할 수는 없지만 대체적으로 유전적인 성향을 따라가게 되니 가족 혹은 친척들의 모습과 유사하게 상상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김진오 성형외과전문의 | 미국 모발이식 자격의

 NHI뉴헤어 대표원장 | 연세대학교 의학석사/의과대학 외래교수

 탈모와 모발이식, 헤어라인교정과 SMP에 대한 모든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 해당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과 소유권은 NHI뉴헤어에 있으므로 출처를 밝히지 않은채 무단으로 도용, 게제를 금합니다.


NAVER에서 모발이식과 헤어라인교정 ,SMP와 탈모에 대한 궁금증을 검색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