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르몬 약 복용이후로 탈모가 생기고 있어요

 
 

40대 여자입니다. 7-8년전에 자궁절제술을 받은 적이 있고 지난 7월에 담당 산부인과 선생님께서 divigel 1mg을 처방해주셔서 복용하고 있는데 그 이후부터 머리카락이 빠지기 시작했습니다. 예전에 수술을 받고 스트레스를 받았을 때에도 머리카락이 빠진적이 있었는데 시간이 지나니깐 다시 자란 기억이 있습니다. 지금 증상도 다시 좋아질 수 있는 것인지, 그리고 새로 처방받아서 복용하는 약때문에 탈모가 생기는 것이 맞는지 궁금합니다.

 

땀을 많이 흘리는 체질의 경우 유전 탈모가 더 잘 발현되나땀을 많이 흘리는 체질의 경우 유전 탈모가 더 잘 발현되나땀을 많이 흘리는 체질의 경우 유전 탈모가 더 잘 발현되나땀을 많이 흘리는 체질의 경우 유전 탈모가 더 잘 발현되나땀을 많이 흘리는 체질의 경우 유전 탈모가 더 잘 발현되나땀을 많이 흘리는 체질의 경우 유전 탈모가 더 잘 발현되나땀을 많이 흘리는 체질의 경우 유전 탈모가 더 잘 발현되나땀을 많이 흘리는 체질의 경우 유전 탈모가 더 잘 발현되나.


 

 김진오 성형외과전문의 | 미국 모발이식 자격의

 NHI뉴헤어 대표원장 | 연세대학교 의학석사/의과대학 외래교수

 탈모와 모발이식, 헤어라인교정과 SMP에 대한 모든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 해당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과 소유권은 NHI뉴헤어에 있으므로 출처를 밝히지 않은채 무단으로 도용, 게제를 금합니다.




NAVER에서 모발이식과 헤어라인교정 ,SMP와 탈모에 대한 궁금증을 검색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