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 할때 머리카락을 이식하는 방향에 대해 궁금합니다.

 
 

선생님 정수리 쪽에 모발이식을 할 경우에 디자인을 하실때 1. 자연스러운 맛은 올라가지만 두피커버력이 약한 가마의 회오리 방향대로 심으시나요? 아니면 자연스러운 맛은 떨어지지만 두피를 최대한 가리게끔 실을 엮는식으로 엇갈리게끔 해서 심으시나요? 그리고 심으실때 모발이 나오는 방향이랑 각도도 신경써서 심으시는지요? 슬릿 수술 후기 보면 몇몇 후기에서 모발은 잘 자랐는데 방향이 제각각 삐죽삐죽해서 이상하다는 후기를 은근히 보았는데 선생님께서는 어떤식으로 심으시는지 궁금합니다.

 


저의 경우 가능하면 머리카락의 방향을 살려서 이식합니다. 가마부분의 경우는 회오리 모양대로 이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식 시 모발의 방향, 각도, 컬까지 신경써서 이식을 합니다. 슬릿 수술이 모발의 방향과 각도를 맞출 수 없다는 것은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오히려 밀착해서 예각으로 이식하는데 더 유리한 점도 있습니다. 저희 홈페이지(www.inewhair.com)에 오시면 많은 수술 전후 사진이 있습니다. 보시고 판단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김진오 성형외과전문의 | 미국 모발이식 전문의

 NHI뉴헤어 대표원장 | 연세대학교 의학석사/의과대학 외래교수

 탈모와 모발이식, 헤어라인교정과 SMP에 대한 모든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 해당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과 소유권은 NHI뉴헤어에 있으므로 출처를 밝히지 않은채 무단으로 도용, 게제를 금합니다.




NAVER에서 모발이식과 헤어라인교정 ,SMP와 탈모에 대한 궁금증을 검색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