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P 두피문신은 어느정도 유지 될까요?

 
 

1.두피색소요법을 smp라고 하는곳도있고 dmp라고도 하던데 둘이 차이가 있나요? 

2.원래 정수리숱이 적었는데 남성형탈모로 더 비어보입니다. 두피색소요법을 알아보았는데 거의모든곳에 장점만 부각되어있고 시술후 불만족스러운 부분이라던지 그런것들에 대한 정보가 없더라구요. 혹시 문제될만한것이 있나요? 

 3.비어보이는부분만 색소를 입히나요 아니면 전체적으로 입히나요? 정수리부분만하면 어색할것같은데.. 

 4. 나이가 젊어서 장기적인 계획이 필요한데 smp이후 훗날에 모발이식을 받는것에 아무 지장이 없나요? 색소는 어느정도기간동안 유지되나요? 5. 숱이적어서 smp를 받았을경우 어느정도까지 자연스럽나요? 미용실에서나 머리를 들춰보거나 물에들어가거나 하면 티가나나요?

 

1. SMP는 Scalp Micro-Pigmentation의 약자로 "두피미세색소"치료로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SMP는 두피문신방법으로 세계최초로 학회에 발표한 방법이며 국제학회는 물론 국내학회에서도 여러 번 발표되었고 논문도 발표되었습니다. 다른 이름의 두피문신에 대해서는 잘 알지 못합니다. 학회발표나 논문이 없어 다른 병원에서는 어떤 방법으로 하는 지 알지 못해 직접 비교해드리기는 힘들 것 같습니다.

2. 특별한 부작용 등은 없습니다. 진한 시술을 원하셔서 진행하였는데 나중에 탈모가 많이 일어나서 두피가 많이 노출되어 어색해 보일 수 있는 가능성이 있지만, 이럴 경우 시술을 정상 농도로 받거나 4-5년 후 지워지는 색소로 받으시면 됩니다.

3. 비어보이는 곳은 집중적으로 밀도를 높이고 그 주위는 점차 밀도를 떨어뜨리는 그라데이션 형식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4. 모발이식을 받으시는데는 지장이 없습니다. 색소는 없어지지는 않으며 시간이 지나면 다소 흐려질 수는 있습니다.

5. 일반적인 대화거리 정도에서는 사람들의 눈에 띄지 않습니다. 그러나 아주 근접해서 보면 차이를 느낄 수도 있습니다. www.inewhair.com 저희 홈페이지에 보시면 시술 전후 사진에 많이 나와 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김진오 성형외과전문의 | 미국 모발이식 전문의

 NHI뉴헤어 대표원장 | 연세대학교 의학석사/의과대학 외래교수

 탈모와 모발이식, 헤어라인교정과 SMP에 대한 모든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 해당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과 소유권은 NHI뉴헤어에 있으므로 출처를 밝히지 않은채 무단으로 도용, 게제를 금합니다.





NAVER에서 모발이식과 헤어라인교정 ,SMP와 탈모에 대한 궁금증을 검색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