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0모 이식량의 기준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원장님 병원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가격/이식량 정보 보고 문의 드립니다. 정수리 부위 탈모 이식량 기준이 병원 홈페이지에서는 3000모로 나와있는데 이 3000모의 기준은 이제 갓 탈모 초기인 사람들이 이식받게 되는 최소한으로 잡은 이식량인가요? 어느정도 탈모부위가 진행된 탈모 중기 정도 되는 평범한 환자들 기준으로 잡으신 평균적인 이식량인가요?? 그리고 슬릿방식과 비절개방식 가격이 비절개가 더 비싸던데. 수술방법이 슬릿이식이 더 고난이도 수술이라고 들었는데 비절개가 더 비싼이유가 있나요? 슬릿에 비해 비절개가 더 좋은게 있으니 그만큼 가격이 더 쌔다는 생각이 드는데 슬릿과 비절개 장단점과 왜 가격차이가 나는지 알고 싶어요.

 


정수리 탈모 정도에 따라 이식량은 다릅니다. 2000-3000모 정도 이식하는 분들이 가장 많은데 상태에 따라 이식량이 늘어날 수도 있고 줄어들 수도 있습니다. 채취방법에 따라 절개법-비절개법으로 나누고, 이식방법에 따라 슬릿-식모기 법으로 나눕니다. 저희 병원 표에 나와있는 슬릿 방식에 대한 부분은 절개-슬릿 방식을 의미하는 것이고, 비절개법으로 표시된 것은 비절개-슬릿 방식을 의미합니다. 물론 비절개-식모기법으로 수술을 받으실 수도 있지만, 지금까지 비절개법을 받으시면서 식모기로 수술을 받기를 원하시는 분이 없었기 때문에 표에서 제외하였습니다.


 

 김진오 성형외과전문의 | 미국 모발이식 전문의

 NHI뉴헤어 대표원장 | 연세대학교 의학석사/의과대학 외래교수

 탈모와 모발이식, 헤어라인교정과 SMP에 대한 모든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 해당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과 소유권은 NHI뉴헤어에 있으므로 출처를 밝히지 않은채 무단으로 도용, 게제를 금합니다.





NAVER에서 모발이식과 헤어라인교정 ,SMP와 탈모에 대한 궁금증을 검색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