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녹시딜 바를 때 MTS를 이용하면 어떨까요?

 
 

탈모때문에 미녹시딜을 바르고 있는데, MTS라고 두피에 바늘이 달린 롤러를 문질러 주면 두피에 구멍이 생기는데 그 구멍에 두피에 좋은 영양앰플같은걸 넣어서 그 성분이 피부 진피까지 도달하는데 도움을 주는 흡수유도기구가 있는데 이게 그냥 두피에 바르는것보다 MTS롤러를 사용한 다음에 바르는게 효과가 더 있나요 선생님? 효과가 있다면 자가로 저 혼자 사서 시도해볼까 하는데 병원이 아닌 함부로 자기자신이 해도 괜찮을까요? 아무래도 의료용 침이라 잘못해서 모낭을 건들면 더 안좋은 상황이 일어날것 같기도 하고 만약 해도 된다면 미녹시딜 뿌리기전에 한번 하고 미녹시딜 뿌리면 흡수가 더 잘되려나요?

 

그냥 두피에 바르는 것보다는 프락셔널레이저나 MTS를 이용한 후 도포하면 흡수가 더 많이 됩니다. MTS의 경우 홈케어용으로 바늘이 아주 짧게 나온 것이 있습니다. 의료용으로 나온 것은 바늘이 길어 혼자 사용하실 때 통증도 심하고 사용이 불편하실 것입니다. 홈케어용을 쓰시면 되겠습니다만, 굳이 미녹시딜 도포를 위해서 쓰실 필요는 없습니다. 미녹시딜은 적정 농도로 두피에 흡수되도록 이미 상품화되어 나온 것입니다.




 

 김진오 성형외과전문의 | 미국 모발이식 전문의

 NHI뉴헤어 대표원장 | 연세대학교 의학석사/의과대학 외래교수

 탈모와 모발이식, 헤어라인교정과 SMP에 대한 모든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 해당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과 소유권은 NHI뉴헤어에 있으므로 출처를 밝히지 않은채 무단으로 도용, 게제를 금합니다.




NAVER에서 모발이식과 헤어라인교정 ,SMP와 탈모에 대한 궁금증을 검색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