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P(두피문신)을 하기전에 결과를 미리 예상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SMP(두피문신)시술을 할 때 제가 가신 상황에서 이 시술이 적합할지도 알고 싶고 통증은 어떤지도 궁금하지만, 가장 궁금한건 어떤 결과가 나올지 입니다. 원장님 홈페이지에 보면 SMP(두피문신)시술을 결정하기 전에 테스팅을 할 수 있다고 나와있는데 정확히 어떤 것인지 알고 싶습니다.

 


SMP(두피문신) 테스트 시술은 약 30분이면 끝나며 , 이를 통해 SMP시술로 얻을 수 있는 결과나 야기될 수 있는 문제를 모두 파악 할 수 있습니다. SMP 시술을 하고싶어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나에겐 어떤 결과가 나오는가'가 가장 큰 궁금증이며 이것을 직관적으로 알 수 있는 가장 빠르고 좋은 방법이 'SMP 테스트 시술'입니다. 

SMP 테스트 시술을 하기에 앞서 위치와 범위를 합의합니다.대부분 100원짜리 동전 크기보다 작은 범위를 선정하며 시술 결과를 보기 위해 약 3일간의 시간을 두고 결과를 관찰 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SMP 테스트시술 과정입니다.  

SMPSMP 시술 전 Test 부위 결정

SMPSMP 시술 전 테스트 부위 결정

SMPSMP 시술 전 테스트 시술 후


대부분의 경우엔 테스트 없이 바로 본 시술을 결정 하지만, 보다 신중하게 결정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SMP테스트 시술을 운영하고 있으니 한번 더 고민하는 것이 나쁠것은 없습니다 

아직까지 SMP 시술에 대한 알러지 반응을 보인 환자에 대한 보고는 미국과 한국 NHI에서 한명도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김진오 성형외과전문의 | 미국 모발이식 전문의

 NHI뉴헤어 대표원장 | 연세대학교 의학석사/의과대학 외래교수

 탈모와 모발이식, 헤어라인교정과 SMP에 대한 모든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 해당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과 소유권은 NHI뉴헤어에 있으므로 출처를 밝히지 않은채 무단으로 도용, 게제를 금합니다.





NAVER에서 SMP (두피문신)을 검색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