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채를 사용중인데 SMP시술이 흑채를 대신할 수 있을까요?

◈ 흑채를 사용중인데 SMP시술이 흑채를 대신할 수 있을까요?

안 녕하세요 김진오 선생님, 정수리에 탈모가 있어서 예전부터 컴플렉스였는데 최근부터 흑채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활동할때에 만족감은 드는데 옷이나 베개에 자꾸 떨어지고 묻어나는 것이 신경이 많이 쓰이네요. 또 비라도 오는 날이면 빗물에 씻겨내려가기도 합니다. 인터넷을 통해서 SMP를 알게 됐는데, 흑채와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는 것인가요?

예전 제 환자분중에 5000모의 모발을 이식받으신 분이 계십니다. 탈모 진행상태가 노우드 6단계였고 많이 진행된 상태라 모발 이식만으로는 벗겨진 전체 두피를 채우기에는 부족했었습니다. 이식할 모발을 최대한 앞부분에 집중에서 자연스러운 앞모습을 만들고 정수리의 조금 부족한 부분은 흑채를 사용하시면서 지내셨는데, 워낙에 수영을 좋아하시고 매일 하시는 분이라서 흑채 사용에 힘든점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SMP 를 권유해드려서 조금 부족한 정수리 부분에 시술을 하였습니다. 지금은 흑채를 사용했던 것처럼 만족을 하고 생활하고 계시며 , 무엇보다도 좋아하시는 수영을 불편함없이 하시는데 큰 기쁨을 누리고 계신다고 합니다. 평면에 수많은 작은 점을 만들어 입체적인 가시 효과를 내는 시술이기 때문에 실제물질인 흑채보다는 입체감이 조금 떨어져보일 수도 있지만. 흑채사용시의 단점이 전혀 없기 때문에 숱이 적거나 모발이 가늘어서 정수리가 비춰보이는 분들은 큰 만족감을 얻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NAVER에서 모발이식과 헤어라인교정 ,SMP와 탈모에 대한 궁금증을 검색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