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P 시술 결과와 SMP 후 리터치 가능여부

◈ SMP 시술 결과와 SMP 후 리터치 가능여부

SMP 시술이 일종의 문신이라면 언젠가 변화가 생기지 않을까요? 그리고 혹시 지워지거나 흐려질 수도 있을텐데 그 시점이 되면 리터치를 또 해야하는지요


◈ SMP 시술이 변화에 강한이유

일반적인 문신류들이 푸르게 바뀌면서 흐려지거나 모양이 변화하는 이유는 색소의 종류와 피부층의 깊이와 각도의 문제 때문입니다. SMP 시술에 사용하는 잉크는 NHI뉴헤어에서만 사용되는 것으로 단계적으로 색상과 농도를 조절해서 변화를 억제할 수 있습니다. 사용되는 색소의 차이도 있지만 일반적인 문신과는 달리 매우 얕은 피부층에 시술을 해서 시간이 흘려도 쉽게 변하지 않습니다.

SMP 시술


◈ SMP 시술후의 리터치

SMP시술은 개개인에 따른 색상과 농도로 시술한 뒤 2주정도의 시간을 두고 흡수되는 모습을 관찰해 리터치를 하기도 합니다. 2주 이내에 리터치를 하는 경우는 드물지만 한번 시술하면 오래동안 결과가 유지되는 시술이므로 최초의 시술에서 정교함을 높이기 위해 2주내에 경과를 지켜보는 것입니다. SMP시술 후에 외부 요인이나 혹은 개인에 따라 많은 변화가 오는 경우 6개월 이내의 리터치에 대해서는 추가 비용 없이 재시술하고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4~5년간은 변화가 없겠지만 그 이후 부분적으로 변화가 발생한다면 추가 시술을 통해 처음의 상태를 유지하면 좋습니다.

SMP 시술

SMP 시술




김진오 | 성형외과전문의, 美모발이식전문의
소속 : NHI뉴헤어 모발이식 센터 원장
학력 : 연세대학교, 동 대학원 의학석사
이력 : 美國 NHI뉴헤어 원장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외래교수





NAVER에서 SMP를 검색해 보세요